전주 맛집

송천동) 송천각, 모닝짬뽕 되시겠다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9. 6. 13:25
반응형

영업시간 10:3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0504-2015-4103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31 115호

 

송천동에서 자주 가는 중국집은 홍이짬뽕이랑 초마초마다 

배달은 여기저기서 시켜먹지만 가서 먹는 곳은 이렇게 두 곳 이다 

 

이 날은 전날의 숙취로 인해 뭔가를 먹어야 할 것 같은데

다들 11시에 오픈을 해서 좀 일찍 여는 중국집을 알아보다가 가게 되었다 

여기에서도 요리를 종종 시켜 먹어서 잘 알고 있는 집인데 이렇게 매장에 와서 먹어 본 건 처음이다 

아니나 다를까 10시 30분에 가니 손님이 하나도 없었다 

시키자마자 요리하는 소리가 들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짬뽕이 뚝딱 등장했다

재료가 신선하고 국물은 칼칼했다

그리고 보기보다 좀 많이 매웠다 

땀을 뻘뻘 흘리며 먹음

 

역시 숙취에는 짬뽕만큼 탁월한 큐어는 없는 거 같다 

 

30분 차이지만 오픈 시간이 이렇게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음 

(저의 숙취는 빨리 풀려야 하니까요...)

 

송천각은 오래 전 부터 배달 시켜 먹던 곳인데 주방장이 바뀔 때마다 맛이 계속 바껴 뭔가 정착이 힘들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맛있어짐 주방장 바꾸지 말라고 배민 리뷰에도 남겼었는데 ㅎㅎ 

(그런데 알고보니 오픈 때 부터 지금까지 주방장이 똑같았다면... 소오름.... ㅎㅎ)

 

어쨌든 송천동 모닝짬뽕은 송천각 되시겠습니다.짝짝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