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충남 보령) 황해원, 짬뽕밥 마이 미스테잌 (하지만 맛집 맞아요)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20. 19:55
반응형

 


영업시간 10:30 - 14:00 매달 3번째 수요일 정기 휴무
전화번호 041-933-5051
주소 충남 보령시 성주면 심원계곡로 6



이 곳은 지금까지 총 두번 방문한 중국집이다
충남이라 자주 갈 일이 없으니, 근처로 휴가를 가거나 하면 생각나서 들르는 곳이다
들른다고 하기에 두 번 방문 한 건 좀 부족하게 느껴지지만...ㅎ

처음으로 이곳에 갔을 때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어느 정도 기대를 하고 먹었다
그랬는데, 그랬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내게 있어 짬뽕맛의 기준은  들어가 있는 재료보다 아주 미세한 차이지만 적절한 간에 비중을 두는 것 같다
그날 같이 먹었던 사람들 하나 같이 다 고개를 끄덕이며 맛있다고 했다
다음에 충남에 오게 되면 꼭 다시 들르겠다고 다짐을 했고
그 다짐을 지킨 두번째 방문 되시겠다 ㅎ

무창포로 휴가를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일부러 들러 긴 줄을 서고 짬뽕을 먹었다
전날의 숙취로 면대신 밥을 선택했는데, 여기서 부터 문제였다
역시 나는 밥보다는 면파
그런데 문제는 이게 다가 아니었다
기존의 중국집이 손님이 너무 많아 앉을 자리가 없으니 옆에 있는 삼겹살 집으로 우리를 안내했다

그런데 역시 음식은 입보다 코로 먹는 법
벽지에 달라붙은 삼겹살 냄새가 이렇게 역하게 다가 올 줄이야
삼겹살 먹으러 간거라면 상관 없었을 거 같은데 삼겹살 냄새 맡으며 먹는 짬뽕이라니
세상 별로였다
분명 엄청 맛있는 짬뽕이었는데
하필 내가 제일 벽에 붙은 자리야... 엉엉

그리고 왜 밥을 시킨거야 면을 시켰어야지 이 멍충아

어쨌든 이 날의 황해원 짬뽕은 망했다
하지만 아직도 여전히 나는 첫 기억을 잊지 못하고 있다
다음에 갈 때는 꼭 본관에서 짬뽕 '면'으로 시켜 먹고 말테다다다다닫!!!!!!!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