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곰의 예비 초1

초등학생을 위한 어려운 받아쓰기 문장 100개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4. 10. 15. 20:18
반응형

 

 

나는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서 운동을 합니다.
이 책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입니다.
내 친구는 수학 문제를 잘 푸는 재능이 있어요.
우리는 바다에서 조개를 줍기로 약속했어요.
내일은 학교에서 중요한 시험이 있습니다.
이 노래는 정말 감동적이고 아름다워요.
우리는 이번 여름 방학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갈 거예요.
내가 그린 그림은 전시회에 전시될 예정이에요.
친구와 함께 공원에서 자전거를 탔어요.
그는 학교에서 가장 키가 큰 친구입니다.
수업 중에 조용히 해야 한다는 규칙이 있어요.
나는 매일 일기를 써서 내 기분을 표현해요.
이번 주말에는 부모님과 함께 영화관에 갈 거예요.
나는 주말마다 도서관에서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요.
친구와 함께 만드는 피자는 정말 맛있어요.
나는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이 흥미롭다고 생각해요.
동물원에서 많은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었어요.
나는 매일 다른 색상의 옷을 입고 학교에 가요.
아침 식사로는 과일과 우유를 자주 먹어요.
그는 어려운 문제를 쉽게 푸는 능력이 있어요.
내일은 내가 기다리던 축제의 날이에요.
나는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것이 꿈입니다.
나는 학교에서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이 즐거워요.
어제는 친구와 함께 도서관에서 공부했어요.
나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소풍을 갈 계획이에요.
이번 여름 방학에는 바다에서 수영을 배우고 싶어요.
나는 자주 과일과 채소를 먹으려고 노력해요.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복습하는 것이 중요해요.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서 모두가 행복해 보여요.
나는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항상 바빠요.
나는 매일 저녁에 숙제를 마친 후에 게임을 해요.
우리는 서로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는 것이 필요해요.
동물의 생태계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흥미로워요.
나는 매주 친구와 함께 운동을 하기로 했어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전하는 것을 좋아해요.
이번 겨울 방학에는 스키를 배우고 싶어요.
나는 언제나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노력해요.
우리 반에서는 매주 발표를 하는 날이 있어요.
나는 미래에 과학자가 되고 싶다는 꿈이 있어요.
나는 방과 후에 친구와 함께 놀이터에 가요.
이 이야기는 정말 흥미진진하고 재미있어요.
우리는 매주 토요일에 함께 게임을 하기로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창밖을 보니 햇빛이 쨍쨍해요.
나는 나중에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고 싶어요.
친구와 함께 공부하면 더 재미있고 효과적이에요.
나는 매일 조금씩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동물원에 가면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요.
나는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게임을 만들기로 했어요.
이번 여름 방학에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이 기대돼요.
나는 이번 학기 목표를 정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친구와 함께하는 소풍은 항상 즐거운 추억으로 남아요.
아침마다 일찍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하기로 했어요.
나는 각 나라의 전통 음식에 대해 배우고 싶어요.
우리가 함께 만든 비디오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아요.
나는 과학 실험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것이 좋아요.
주말마다 부모님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여행해요.
나는 나중에 환경 보호를 위해 일하고 싶어요.
친구와 함께 한 그림 그리기 대회에서 우승했어요.
나는 매일 아침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요.
나는 항상 친구를 도와주려고 노력해요.
이 문제는 매우 어려워서 시간이 걸려요.
오늘은 도서관에서 많은 책을 빌릴 계획이에요.
과학 시간에 실험을 하는 것이 기대돼요.
친구와 함께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해요.
나의 취미는 수집하는 것이고, 많은 것을 모아요.
나는 매일 조금씩 한국어를 배우고 있어요.
우리는 서로의 생각을 존중해야 해요.
내일은 특별한 행사가 있어서 준비를 해야 해요.
나는 그림 그리기를 통해 내 감정을 표현해요.
친구의 생일 파티는 정말 재미있었어요.
나는 주말마다 새로운 요리를 시도해요.
이 영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차가운 물로 세수를 해요.
우리는 항상 정해진 규칙을 지켜야 해요.
수학 문제를 풀 때는 차근차근 접근해야 해요.
내 꿈은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것이에요.
매일 저녁 뉴스에서 세상 소식을 듣고 있어요.
나는 노래를 부를 때 행복한 기분이 들어요.
나는 겨울에 눈을 좋아하지만 추운 날씨는 싫어요.
요즘 나는 환경 보호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
우리는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우고 있어요.
모든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것이 중요해요.
나는 매주 친구와 함께 도서관에 가요.
과학 실험은 항상 흥미롭고 재미있어요.
아빠와 함께 공원에서 산책하는 시간을 좋아해요.
나는 친구의 고민을 듣고 함께 고민해줘요.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잘 복습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번 여름 방학에는 캠핑을 가고 싶어요.
나는 매일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이 즐거워요.
우리 반에서는 매주 발표를 통해 의사소통을 연습해요.
나는 주말에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가요.
이 문제는 우리가 함께 풀면 더 쉬워질 거예요.
나는 항상 책을 통해 새로운 지식을 쌓고 있어요.
나는 친구와 함께 그림 그리기 대회에 나가기로 했어요.
우리가 만든 프로젝트는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었어요.
나는 가끔씩 일기를 쓰며 내 감정을 표현해요.
우리 가족은 매년 여름에 캠핑을 갑니다.
나는 친구들과 함께 스포츠를 하며 건강을 유지해요.
주말마다 다양한 취미 활동을 하려고 노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