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송천동) 부여통닭, 나 여기 진짜 단골 (내돈내산)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9. 2. 22:37
반응형

 

영업시간 
전화번호 063-252-4123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16

 

지금은 이사를 와버려서 예전만큼 못가지만 진짜 나는 여기 단골이었다고 자부 할 수 있음 ㅎㅎ 

닭도 많이 먹었지만 생맥주도 많이 뿌시러 감 ㅎㅎ 

 

이 날은 시골통닭을 먹었구나 ㅎㅎ 

시골통닭은 한마리 통째로 튀겨가지고 나와 보는 앞에서 해체를 시켜주신다 

저렇게 막 썬 듯한 치킨 조각들이 얼매나 맛있는지..

나는 핫크리스피도 좋아하지만 저 시골통닭이 그렇게 맛있더라

그런데 배달해서 먹으면 저 맛을 못느낌 

배달 오는 동안 어느 정도는 눅눅해지는 느낌이 있어서

바로 튀겨 앞에서 잘라주는 맛과는 조금 차이가 있다 

기름을 가득 머금고 있지만 바삭바삭하고 살은 또 얼마나 부드러운지... 

소금 찍어 먹어도 맛있고 양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코로나 한창 유행할 때는 배달만 시켜먹었는데 좀 잠잠했을 때는 가서 생맥이랑 뇸뇸뇸 

이 세상 스트레스 다 날릴 맛이랄까...(먹는 순간만...)

 

솔직히 매장 가서 먹기를 추천합니다

물론 배달도 맛있지만요

 

 

완벽한 내돈내산으로 고백하는데  

부여통닭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