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혁신도시) 아프로 전주혁신점, 여기 연어회 젤루 맛있엉!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9. 1. 21:45
반응형

영업시간 16:00 - 새벽 04:00

전화번호 063-221-5798

주소 전북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21-29 행복드림빌딩

 

 

진짜 맛집 포스팅에 같은 집 두 번 올리는 거 반칙이지만, 자주 가는 집은 어쩔 수가 없는 걸 

사실 훨씬 자주 가지만 참고 참고 또 참다가 올림 ㅎㅎ 

 

여기는 예전에 말했다시피 연어회에 치돈이 고정 메뉴...(물론 나의...고정)

술이야 기분에 따라 소주 맥주 바뀔 수 있지만 이 집에서 안주만큼은 바꿀 수 없다

나 자신과의 약속과도 같은 것.

 

한때는 하도 자주 가서 미리 전화해서 이렇게 시켜 놓고 도착해서 바로 먹음 ㅎㅎ 

 

요즘은 그때만큼 자주 못가지만, 멀어서... 

그래도 기회가 되면 자주 가려고 하는 곳 

 

여기 때문에 정말 혁신으로 이사가고 싶은 이유가 하나 늘음.. 

송천동은 왜 여기만큼 맛이 없었을까... 아쉽아쉽 

완전 단골됐을텐데.. 

 

정말 스스로 부끄러우면서도 웃긴 게, 

저 연어의 질감과 치돈의 식감이 너무도 정확하게 기억이나 

마치 첫사랑과의 추억을 떠올리듯 ㅋㅋㅋㅋ

내 혀가 기억하고 있다 맛과 식감을 ㅋㅋㅋ 

그리고 저 안주들과 먹었던 시원한 생맥주도 

오마이갓....

 

생맥주 가게 하고 싶다

먹고 싶을 때마다 시원하게 먹게... 

 

아...누가 생맥주 한... 모..금..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