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관심사

"나현우 프로필: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노영수 역을 맡은 배우"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4. 10. 23. 13:15
반응형

 

 

나현우 프로필 (Na Hyun-woo Profile) - "대도시의 사랑법" 노영수 역 배우

출생:
1993년 11월 25일 (30세)

신체:
키 183.3cm, 몸무게 76kg

학력:
세종대학교 영화예술과 휴학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데뷔:
2014년 연극 <햄릿, 女子의 아들>

 

 

 


주요 경력 및 활동

연극 및 뮤지컬 활동:
나현우는 2014년 연극 <햄릿, 女子의 아들>을 통해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이후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하며 무대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2016년 뮤지컬 <무인정기룡>, <만파식적>
2017년 뮤지컬 <나폴레옹> 앙상블
2018년 뮤지컬 <창문너머 어렴풋이>에서 종필 역
2019년 뮤지컬 <드라큘라> 앙상블
2020년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베르테르 역으로 뛰어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방송 활동:
나현우는 뮤지컬 외에도 TV 드라마에서 인상적인 배역을 맡으며 활동의 폭을 넓혔습니다.

2019년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18화 특별출연
2021년 JTBC 드라마 <인간실격>에서 정우 역
2022년 JTBC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에서 장원태 역
2023년 넷플릭스 드라마 <D.P. 시즌2>에서 전선호 역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2024년에는 tvN 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추달하 역, TVING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노영수 역, tvN 드라마 <가석방 심사관 이한신>에서 김주목 역으로 출연하며, 주연급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주요 작품 - 대도시의 사랑법 (The Laws of the Big City)
나현우의 노영수 역할: 2024년 방영 예정인 TVING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나현우는 주연급인 노영수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도시 생활 속에서 사랑과 인간관계에 대한 심오한 주제를 다루며, 노영수는 극 중에서 강렬한 감정선과 복잡한 인간관계를 보여주는 중요한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배우로서의 장점과 성격

장래희망:
나현우는 "믿보매신배" 즉, 믿고 보는 매력적이고 신선한 배우로 불리기를 원하며, 다양한 장르와 역할을 소화하는 배우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뮤지컬계 팔씨름 1위:
뮤지컬 활동 중에도 재밌는 에피소드를 많이 남긴 나현우는, 현존하는 뮤지컬계 팔씨름 1위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려견 루니:
반려견 루니와의 생활을 통해 평소 유쾌하고 소탈한 성격을 보여줍니다. 반려견의 이름은 축구선수 웨인 루니에서 따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수상 내역

2021년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인상 남자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잠재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나현우는 무대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다재다능한 배우로, 특히 감정의 깊이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연기력이 큰 강점입니다. "대도시의 사랑법"에서 보여줄 그의 연기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