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군산) 란향, 쟁반짜장 맛집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9. 18. 17:20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전화 063-453-2616

주소 전북 군산시 미장안9길 7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여러번 말했지만 단연 짬뽕이다 ㅎ

마라탕과 1,2위를 다투고 있지만 아직은 짬뽕 

 

군산은 짬뽕으로 유명한 집들이 꽤 있는 걸로 안다

복성루나 수송반점 지린성 빈해원 등등 

그런데 나는 고기 베이스를 별로 안 좋아해서 인지 복성루 스타일은 안맞았던 거 같다 

줄 엄청 서서 먹었던 기억이 난다 

 

동네중국집도 맛있다고 했는데 쉬는 날이어서 란향을 추천받았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매장 안에 사람이 많았다

명절이 끝나고 다들 귀찮은지 외식을 하러 나온 느낌이었다 

 

나는 메뉴를 보지도 않고 짬뽕을 시켰고 쟁반짜장이 맛있다고 해서 쟁반짜장 하나와 탕수육을 시켰다

탕수육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오 튀김옷이 포슬포슬 바삭바삭한 게 약간 찹쌀 탕수육의 튀김옷 같으면서도

뭔가 조금 달랐다 어쨌든 고기상태도 좋고 맛있었다

 

짬뽕이 많이 기대됐다

그런데 짬뽕은 기대에 비해 대단한 맛은 아니었지만 깔끔한 국물맛이 좋았다 

국물을 떠 먹어보면 조미료 맛이 심하게 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는데 뭐랄까 한방이 없는 느낌 

그럼에도 나의 최애 음식이라 맛있게 싹싹 비웠다 

 

여기는 쟁반 짜장이 정말 맛있었던 거 같다

야채나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도 푸짐하고 짜장의 간도 너무 짜지 않고 좋았다 

맘 같아선 밥을 비벼 먹고 싶은 마음이.... ㅎ

 

다음에는 동네 중국집 도전해봐야겠다

여기는 주력이 있는 게 아니라 다 맛있다고 하던데... 궁금...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