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무주) 천마루, 갈비낙지짬뽕과 머루소스 탕수육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9. 10. 14:17
반응형

 

 

영업시간 10:30 - 20:00 19: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63-322-0433

주소 전북 무주군 안성면 장무로 1730

 

천마루 해물 갈비 짬뽕이랑 머루소스 탕수육 

 

무주에 사는 친구가 말하길 여기가 제일 유명하다고 했다

짬뽕에 낙지랑 갈비가 들어간다 

이건 해물베이스라고 해야할까 고기베이스라고 해야할까 ㅎㅎ 

비쥬얼이 우선 압도적이긴 했다 

머루소스 탕수육은 보통 탕수육인데 소스가 머루소스..이건 특별한지는 잘 모르겠다

맛이 없진 않았지만 기억에 남을만한 맛은 아니었음, 소스를 따로주면 좋았을 거 같은데 

 

짬뽕은 정말 내용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어떻게 다 먹을까 싶었는데,

예상처럼 다 먹지는 못했다 ㅎㅎ 

면이 많지는 않았는데 낙지랑 고기를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ㅎㅎ 

 

아이를 안고 먹어야 해서 음식에 좀 집중을 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다 

우리가 갔을 때는 주말이었고 웨이팅이 정말 길었다 거의 한 시간은 기다린 듯 

 

천마루 앞으로 길가에 쭈욱 주차가 되어있는데 그 줄이 여기 들어가는 줄이라고 보면된다 

가게 앞에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개도 한마리 있어서 대기하는 동안 개구경(?)했다 

 

홀이 많이 넙지는 않아서 대기 시간이 긴 것 같았다 주문은 밖에서 미리 할 수 있다 

먹는 동안도 밖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신경쓰여 빨리 먹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다들 같은 마음으로 식사를 한 듯,

 

기다린 시간은 한시간이 넘었는데 먹는 시간은 한15분? ㅎㅎ 

한번쯤 먹어볼 만한 특별한 짬뽕이었다 

 

무주갈 때는 한번 들려볼 만한 집, 기다릴 수 있다면 ㅎㅎ 

 

이 집에서 같이 운영하는 게 명천마루라는 카페인데, 바로 근처에 있는 줄 알았는데 좀 더 들어가야 했음

그건 다른 포스팅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