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평화동) 그릴랩스, 어마어마한 사이즈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9. 8. 15:14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전화번호 063-227-8008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모악로 4665 Y타워 2층 203호

 

공룡갈비 

 

친구들이랑 같이 단체로 가서 먹었다 

도저히 한 두명으로는 다 먹을 수 있는 양이 아니다 

그런데 친구가 보내준 사진을 보고 진짜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샘솟았다

세상에 이렇게 큰 갈비라니, 그래서 이름도 공룡갈비 

 

다 구워져서 나오니 우리는 그냥 썰어 먹기만 하면 된다 

칼도 잘 들어서 잘 썰림

고기양도 많아서 나는 두개 정도 먹고 나니 배가부름 

그래도 아쉬워서 하나 더 먹었다 

질기지 않고 양념이 잘 스며들어서 맛있게 먹었다

일회용 비닐장갑끼고 뜯어 먹음 ㅎㅎ 

모닝빵도 같이나와서 거기에 고기 조금 썰어넣어서 미니 햄버거처럼도 먹음 

셀프바에 반찬이랑 사이드로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있어 편하게 가져다 먹을 수 있음 

여러가지 조합으로 해서 먹으면 다양한 맛을 경험할수 있는데 여기서 쩝쩝박사들의 실력이 나오는 듯 

그런데 나는 빵이랑 먹은 게 젤 맛있었다 ㅎ 고기랑 탄수화물은 단짝이니까 

 

나중에 가족끼리 와서 먹어볼까 했는데 우리는 셋이라 이거 다 못먹을 듯 ㅎㅎ 

크기에 비해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은데 양이 무지 무지 많음 

친구들이 거의 열명 가까이 가서 이거 2개 시키고 나중에 따로 생고기 구워 먹는 걸 시켰는데 삼겹이었나 갈비였나

나는 안먹어서 기억이 안남 ㅋㅋㅋ 

 

아무튼 눈이 만족하고 입이 만족한 경험 

 

전주에 립을 이렇게 파는 곳은 별로 없는 거 같은데, 여하튼 깜짝 놀람 

가족모임 같은 거 할 때 가면 좋을 거 같다

예약을 했던 거 같은데, 이것도 내가 안해서....(아무 생각없이 주둥이랑 돈만 들고 가는 타입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