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옥정호) 미텐발트, 옥정호에서 뷰 하나는 끝내주는 이 곳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18. 20:24
반응형

영업시간 매일 10:30 - 20:00
전화번호 0507-1327-1687
주소 전북 임실군 운암면 종운로 802-18


연애할 때 할일 없으면 드라이브 가던 곳이 바로 옥정호
호수를 바라보는 것도 좋지만 그 경관을 따라 괜찮은 카페들이 속속 생기기 시작했다

생각해보면 여름보다 겨울에 많이 갔던 거 같다
옥정호는 왠지 겨울 풍경이 더 좋다
바다는 여름이지만 호수는 겨울이지..ㅎㅎ

어쨌든 이 날은 외곽으로 가보자 해서 백숙을 먹었나...
술을 많이 먹어서 기억이 잘...ㅋㅋㅋ

술도 깰 겸 근처 카페를 가자해서 온 곳이 바로 이 곳
처음 온 건 아니고 그 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그때는 겨울이었다
통창으로 눈이 내리는 모습을 보면서 커피를 마셨던 기억이 있다
어쩌면 이런 아름다운 풍경속에 카페가 있을 수 있을까...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느낌이었는데...

실내도 자리가 많고 외부에도 자리가 있다
봄 가을에는 외부가 더 나은 것 같다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단 한가지, 음료 가격이 좀 비쌌다
저렇게 시켰는데 5만원이 넘게 나왔었나??
내가 안 사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다들 커피 값이 그렇게 나올일이냐며 웃었던 기억이 난다

여름이었지만 밖에 앉은 이유는,
자리가 없어서....
그래도 바람이 불어서 좀 다행이었다는

만약에 여기를 다시 간다면 나는 눈이 오는 날 평일에 사람 없을 때 와서 커피 마시면서 눈내리는 거 보는 게 최고일 것 같다
예전에도 똑같은 세팅이었지만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던 게 약간 아쉬웠다

아아, 드라이브 가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