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송천동) 에이치샌드위치, 전주 안의 미쿡 느낌 카페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5. 20:29
반응형


영업시간 08:00 - 17:30 17: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10-4485-6412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두간7길 16-6


잠봉뵈르가 인스타를 강타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런데 강타하던 이라는 말이 왜이렇게 옛날말 처럼 들리지... (옛날말이니까 그러겠지 뭐..ㅎ)
그런데 내가 사는 이곳, 맛의 고장 전주에는 잠봉뵈르를 파는 곳이 없었다
겹겹의 신선한 얇은 햄들과 버터라니 안 먹어봐도 맛있을 거 같은데..
이걸 먹으러 원정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을 하던 찰나에
에이치 샌드위치가 생겼다
잠봉뵈르를 파는 그것도 아메리칸 스타일의 왠지 멋진 외관을 갖춘 그런 샌드위치 가게
음... 뭐랄까 미국의 한적한 시골에 위치한 다이너의 느낌, 약간 마굿간 같은 느낌도 있고 ㅎ

자고로 본인은 한번 빠지면 한놈만 패는 스타일이라 이것도 한동안 엄청 먹었다
어쩌면 이렇게 맛있을까
프랑스 사람들은 역시 미식가였어 (이렇게 맛있는 걸 지들만 먹고 있었다니 😑)

같이 마시는 커피도 맛있고 BLT, 그릴 샌드위치도 맛있었다

피크닉 갈 때 도시락으로도 👍 👍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5시에 라스트오더라 저녁에는 카페에서 먹을 수가 없다는 점...

송천동의 주택가 가운데 있어서 한때는 이 동네 살면서 아침에 조깅하고 뜨거운 커피에 잠봉뵈르 먹으면 딱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근데 실제로 조깅 한번도 해본적 없음...🤣)

이사와서 자주 못가는 집 중에 하나지만, 나의 송천동 원픽 중의 하나
에이치샌드위치
이 맛과 메뉴 꼭 지켜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