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효자동) 맨날술이야, 나도 그래...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21. 21:39
반응형

영업시간 15:00 - 새벽 02:00

전화번호  0507-1376-0950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 42 103호

 

 

술이 맛있어서 마시던 시절이 있었다

분위기나 그런 것 때문에 마시는 게 아니라 그냥 맛있어서? 

맥주도 맛있고 소주도 맛있고 양주도 맛있고 와인도 맛있고...

정말로 그랬던 시절이 있었다

불과 얼마 전까지...

 

일요일 낮부터 술을 마시고 싶은데 마땅한 술집이 없었다

보통 다 일요일은 쉬거나 열더라도 저녁부터 장사를 했다

그런데 이 집은 일요일 오후에도 술을 마실 수 있었다

원래 젤 맛있는 술이 낮술....

그래서 처음으로 이 집에 갔는데 그 후로도 정말 많이 갔다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가는 곳을 몇 군데 정해놓고 항상 그 곳만 가는 경향이 있는 거 같다

(나만 그런가?? ㅎㅎ) 

 

여기는 낙지 볶음과 치킨이 정말 맛있다

보통 골뱅이 소면에 치킨인데 여기는 낙지 볶음에 치킨이다 

치킨은 정말 치킨집 만큼 맛있다 바로 튀기는 건 뭐 다 맛있겠지만... 

낙지 볶음도 술집 안주치고는 정말 맛있다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 낙지가 많이 들어가 있지는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양호하게 들어가 있고 면도 적당하게 잘 삶아졌다 

 

낙지볶음에 치킨, 이 두가지 안주만 있으면 맥주 한짝 뚝딱...(그립다 전성기여...)

여기에 있는 안주를 많이 시켜 먹어봤는데 이 두가지 그리고 계란 말이 그리고 순대볶음 그리고 마른안주..

그리고 라면 그리고 또 뭐있더라 어쨌든 다 괜찮았다 

아! 감자튀김은 조금 실망 

양이나 질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쌈... 롯데리아 감자튀김 라지 사이즈 정도의 양인데 만오천원있었나?

어쨌뜬 그거 빼면 다 맛있었다 

사장님이 손맛이 있는 듯. 

 

가끔 옆에 떡볶이 집에서 떡볶이 사다 먹어도 이해해주시는 좋은 사장님..

조만간 간이 건강해지면 또 갈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