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김제) 대흥각, 유명하다는 고추짬뽕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23. 22:18
반응형

 

영업시간 11:30 - 19:00 (15:30 - 17:00 브레이크타임,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63-547-5886 

주소 전북 김제시 검산택지1길 29

 

쉬는 날이라 드라이브겸 김제에 갔다 

원래는 소프라에 가서 카이막을 먹으려고 했는데 가보니 오늘은 안팔고 언제부터 판다고 했던 거 같은데 최근까지 안팔고 있는 거 같다

언제 팔까... 먹어보고 싶은데 그게 그렇게 천상의 맛이라는 백종원 아저씨의 말을 확인해보고 싶은데...

이렇게 먹기 힘들어서야 원...

 

점심은 먹어야 겠고 뭘 먹을지 모를때는 뭐다? 짬뽕이지 ㅎㅎ

나의 최애 음식 짬뽕..

이것땜에 내가 밀가루를 못 끊는다 

 

검색해보니 김제에서는 대흥각이 유명하다고 해서 가봤다

점심시간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았다

평일이라 그런가?? 

 

짬뽕은 주문하자 마자 꽤 빠르게 나왔다

고추짬뽕이라는 말이 어울리게 고추가 숭덩 숭덩 썰려서 들어가 있었다 

해물 베이스가 아니라 고기 베이스였다

나는 해물 베이스 짬뽕을 좋아하는데... 

 

남편은 먹어보더니 맘에 드는지 연신 고개를 끄덕이며 맛있다고 했다

나는 간도 적당하고 면도 좋았는데, 약간 고기 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조금 부담스러웠다

그날의 나의 컨디션이었을 수도 있겠지

후각이 발달한 편은 아니라서 냄새에 민감하지 않은 편인데 고기 냄새가 조금 느껴졌다 

남편은 안났다고 하니 이것은 딱 어떻다 말을 할 수가 없네 ㅎㅎ 

 

어쨌든 양파게 제철이라 그랬는지 춘장에 찍어먹으니 맛있었다 

입도 개운해지고, 

 

짬뽕 양도 많아서 남편 덜어주려 했더니 본인도 배부르다고 ㅎㅎ 

 

남편은 김제에 오면 다시 한 번 오고 싶다했지만 나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그다지...

왜냐하면 나는 해물 베이지 짬뽕을 좋아하그든요... 오해 노노 

여기도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단골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직장인들이 점심 먹으러 많이 왔거든요 

 

그냥 그렇다는 사실을 전달하며 이만 물러가겠사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