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송천동) 옛날아우내순대, 해장에는 이만한 게 없지 ㅎㅎ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23. 22:26
반응형

영업시간 10:0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63-277-5524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31 109호

 

 

순대국밥 좋아하는데 마이산피순대까지 갈 기운이 없으면 여기로 간다 

비쥬얼이 사뭇 다르다... 물론 맛도 다르다 

하지만 점심을 뭔가 먹어야 하는데 헤비한 게 싫다면 한끼 먹기에 좋은 순대국밥집 

 

남편은 내가 밥 안해주면, 그리고 본인도 차려 먹기 귀찮으면 여기 가서 자주먹는다 

가격도 부담이 없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 먹고 나면 속이 편하다고 한다

 

아차차, 그리고 내가 술병이 났을 때 나를 해장시켜주러 많이 데리고 갔다

그런 의미에서 각골난망한 곳이다 

 

이곳은 정말 모두에게 사랑 받는 곳이라고 느껴지는 게 가보면 어떤 한 타겟층이 없고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온다 

그 다양한 사람들 중에 물론 나도 포함! 

 

낮에 해장하고 출근하는 아주머니 ㅋㅋㅋㅋ 

그 아주머니를 해장시켜주고 퇴근하는 아저씨

 

종종 순대도 포장해다 먹었는데 순대도 맛있다 

잡채순대와 피순대의 중간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피순대 못먹는 사람도 진입 장벽이 좀 낮다고 볼 수 있다 

부추랑 같이 해서 먹으면 옴뇸뇸 맛있지 뭐

 

그런데 생각해보면 나는 여기 순대국 맛보다 쓰렸던 내 속에 대한 기억만 나는 거 같아

엄청 쓰렸던 날 덜 쓰렸던 날 뭐 이런 식으로 ㅎㅎ 

국물만 떠먹고 밥은 말아 먹지도 못했지 뭐.

 

그래도 추억이 많은 곳 입니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