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맛집

전북대) 삼사라, 먹고 싶은 술은 여기 다 있어

결국엔 무조건 잘 돼요 2022. 8. 25. 22:49
반응형

 

영업시간 18:00 - 새벽 02:00 (일요일만 12시 마감)

전화번호 010-9437-0208

주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8-2 -2 칵테일 카페 삼사라

 

여기는 정말 결혼 전부터 좋아하던 곳,

지금 있는 곳으로 이사하기 전부터 다녔는데

그때도 분위기가 참 좋았는데 이사하고 나서는 더 좋아졌다 

분위기도 좋지만 무엇보다 술 종류가 많은 게 좋다

먹고 싶은 술 여기 다 있어 ㅎㅎㅎ 

 

그런데 결혼하고 나니 저녁에 이렇게 분위기 있는 곳에서 술 마실 일이 없다

그래서 이날은 기분이 정말 업되고 설렜다

 

마티니도 너무 맛있고 칵테일도 다 맛있어

사진을 찍어도 다 너무 예쁘게 나오고 

 

전북대 앞에 다른 곳을 가면 이질감이 많이 느껴지는데 여기는 그런 게 좀 덜한다 

어두컴컴해서 그런가.. ㅎ

 

사실 나오려고 하면 충분히 나올 수 있는데 신기하게 아이를 키우다 보니 나의 욕망은 내려놓게 된다

나에게 이런 욕망이 있었나 싶기도 하고

귀찮으니 아이를 꼭 껴안고 일찍 잠이나 자야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런데 한편으로 좀 슬픈 건 지금이 나에겐 가장 젊은 순간인데

시간이 더 흐르면 이런 곳은 더 어색해질텐데 

그런 생각이 든다 

 

지금 조금 더 즐겨야하나 싶기도하고

그래봤자, 뭐 늙은 아주미지만 ㅎㅎ 

 

얻는 게 있으면 잃는 것도 있고

그걸 받아들이면서 사는 게 인생이지 

 

그냥 한뼘만큼 사는 인생이라고 하면 너무 시간이 아깝기도 해.

나로 사는 시간은 생각해보면 20살부터 30살 정도 였던 거 같다 

그 시간을 제외하면 나는 온전히 나였던 순간이 별로 없었던 거 같아 

 

지금 내가 보는 그때의 나는 외로웠을 거라 생각드는데 

사실 그때 나는 정말 자유로웠지. 

그때는 그랬고 지금은 이렇고, 생각이 이렇게 바뀌는 것도 신기하네 

 

반응형